힐스테이트 금오 더 퍼스트 공급

경기 의정부시 금오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가 분양 진행 중 입니다. 해당 단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32층까지 총 11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36~84m2 크기의 총 832세대가 입주 가능하다.현재 선착순으로 동 및 호수를 지정하여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단지는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과 인접해 있어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1호선 환승역인 회룡역까지도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광역버스를 통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며, 도로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호국로와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내 의정부 IC, 호원 IC,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 내 민락 IC를 이용하면 서울 및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해당 단지는 시작부터 주변 다른 분양 아파트들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되어 해당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의정부 내 아파트 중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최근 분양 완료된 세 곳과 비교 시 약 1억 원 정도 저렴한 가격대로 경쟁력이 우수하다. 해당 단지의 분양 가격은 전용면적 84m2를 기준으로 약 5억 7500만 원으로, 인근의 ‘A’ 단지가 약 6억 7,700만 원, ‘B’ 단지가 7억 700만 원인 것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최근 해당 아파트 단지는 입주 예정자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11월 22일 이후 전매가 가능한 해당 단지는 실거주자에게 유리한 파격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내용은 일부 가구에 한해 계약금 5% 및 1차 계약금 5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으로, 일반적인 계약금 조건인 10~20%보다 크게 낮춰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파격적인 조건이라는 평가다.

게다가 주변에는 다양한 교통 개발 계획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GTX-C 노선 중 의정부역 예정지와 더불어 지하철 7호선 연장 계획 및 동부 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의정부 시계~월계 1교, 6.85km 구간) 일부가 개통되면서 서울 중심 업무 지구와 강남으로의 이동이 더욱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인근에는 미래직업 체험을 주제로 한 대형 테마파크인 나리벡 시티가 조성될 예정이다.

아파트 근처에는 국내 최상위권 시설인 중증외상환자 수용률 전국 1위의 권역외상센터와 권역응급의료센터를 보유한 가톨릭대학교 의정부 성모병원과 경기 북부 지역 최대 규모의 의료 기관인 의정부 을지대학교 병원 등 다양한 의료 시설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게다가 해당 아파트 단지로부터 약 1km 범위 내에는 홈플러스 의정부점과 금오 신곡동의 주요 상권들이 위치해 있어서 각종 생활 편의 시설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주변에는 금오초등학교 뿐만 아니라 금오중학교, 천보중학교, 효자중고등학교 등 여러 학교들이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주변에는 금오동 학원가와 의정부 과학도서관 등 교육시설들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천보산, 의정부소풍길, 부용천산책로 등 녹지가 매우 풍부해서 주거 환경 또한 매우 쾌적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청 북부청사, 경기북부경찰청, 의정부 소방서 등 경기북부의 다양한 행정 기관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